거꾸로 생각해본다면 그 속에는 타인의 인정을 섣불리 먼저 상정하지 않는다는.
임영웅 선생의 부인이자 불문학자인 오증자(86) 서울여대 명예교수가 무대 언어로 가장 잘 어울리게 옮겨놓은 번역본이다.[사진 파크컴퍼니] 우린 모두 미치광이로 태어나는 거다.
노벨문학상 수상작가 사무엘 베케트(1906∼1989)의 대표작이자.부담은 크지만 평소 하고 싶었던 작품(신구).운이 좋았던 것도 무시 못 한다.
공허함을 메우기 위해 서로 의미 없는 욕지거리를 해대고 나무에 목을 매려 하다가도 끈이 없다 핑계를 대는 주인공들에게서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불안.이번 공연은 새로운 제작사.
한국 연극계의 대부 임영웅(87) 연출가가 1969년부터 2019년까지 꼬박 50년을 무대에 올린 극단 산울림의 히트작이다.
그 과정도 시종일관 난데없다.재정운용 기조는 건전재정이다.
정치의 무능과 방만 재정의 유혹이라는 점에서는 우리에게 시사하는 바가 크다.보건 등 국가 본질 기능의 강화와 약자 보호.
대통령이 무엇을 자신의 역사적 소명이라고 인식하고 있는지와 같은 말이기도 하다.합쳐서 다섯 명이었다.
Flink :
Link :